오늘 점심은 PickyPicker's 더블에그햄 샌드위치!

 

점심시간,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문득 눈에 띈 PickyPicker's의 더블에그햄 샌드위치! 알록달록한 포장지가 식욕을 자극하는 게, 오늘따라 왠지 끌리는 메뉴였다.

 

포장을 뜯으니 빵 사이에 꽉 찬 속재료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.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와 짭짤한 햄, 신선한 채소가 층층이 쌓여있는 모습이 보기만 해도 배부른 느낌! 샌드위치 한 입을 크게 베어 무니, 입안 가득 퍼지는 풍성한 맛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다.

 

촉촉한 빵과 부드러운 에그, 짭짤한 햄의 조화는 언제나 옳다. 특히 PickyPicker's 샌드위치는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린 것이 특징인 것 같다. 과하게 달거나 짜지 않고, 딱 적당한 간이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한다.

 

게다가 든든한 양까지! 231g에 412kcal로,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. 샌드위치 하나만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니, 이보다 더 완벽한 점심 메뉴가 있을까?

 

다만, 나트륨 함량이 조금 높은 점은 아쉽다. 867mg이라고 하니, 다음에는 좀 더 건강한 메뉴를 선택하거나, 샐러드를 곁들여 먹어야겠다.

 

그래도 오늘 점심은 성공적! PickyPicker's 더블에그햄 샌드위치 덕분에 오후 업무도 힘내서 할 수 있을 것 같다. 간단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찾는다면, PickyPicker's 샌드위치를 추천한다! 특히, 에그 샌드위치를 좋아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선택일 것이다.